비아그라는 발기부전 치료제가 아니었나? 비아그라 탄생 비화

비아그라 ? 발기부전 치료제 아니였나??? 탄생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

비아그라는 성기능 장애로 고통받는 남성을위한 해피 마약 (Happy Drug)이라는 발기 부전 치료제입니다.

그러나 비아그라는 실제로 발기 부전 치료제가 아닙니다. 비아그라는 원래 발기 부전이 아닌 협심증 치료제로 개발되었습니다.

신약 개발 과정에서 기존의 항 경련제보다 나빴지 만 음경 발기 부작용을 발견하여 발기 부전을 완화시키는 약으로 개발되었습니다. 비아그라는 1996 년에 특허를 얻었으며 1998 년부터 2013 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19 억 알 약을 판매 한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비아그라는 말초 혈관을 확장시키고 확장 된 혈관으로 혈액을 유입시킴으로써 발기를 촉진합니다. 발기 부전 외에, 비아그라는 또한 고도가 높은 병을 치료하는데도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해발 5000m 이상으로 오르면 폐로가는 동맥의 혈압이 올라가고 고도 병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가슴이 좌절하고 호흡이 나쁘고 심한 경우에는 의식을 잃습니다.

비아그라를 미리 복용하면 확장 된 혈관으로의 혈액 공급으로 혈압을 낮추고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비아그라는 불임 여성에게 처방 될 수 있습니다. 미국의 생식 의학 전문 대학 (American College of Reproductive Medicine)의 연구에 따르면 자궁 막으로 고통받는 여성은 비아그라를 투여 할 가능성이 29 % 더 높았으며 그렇지 않은 여성보다 임신을 성공시킬 확률이 29 % 높았다. 비아그라가 장거리 비행으로 인한 마비 부적응 조절을 완화시키는 데 효과적이라는 연구도 있습니다.

그러나 심장 마비 환자 또는 협심증 또는 관상 동맥 질환 환자에게주의해야합니다.

비아그라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류를 증가시켜 심장 마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혈류가 갑자기 증가하면 부정맥이나 급성 심장 부정맥으로 사망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불규칙한 심장 박동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질산염이나 일산화 질소 공여자와 같은 안지오텐신 계 약물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약효가 증가함에 따라 과도한 우울증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두 약을 모두 먹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비아그라의 부작용으로 인해 두통, 현기증, 안면 홍조 같은 다른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